본문 바로가기

탐험가/코스타리카

Costa Rica - SAn Jose - Volcano Poas

Costa Rica - SAn Jose - Volcano Poas


Volcano Poas - 화산이다.

산호세에서 갈 수 있으며, 중앙공원의 맞은 편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이곳으로

가는 관광버스가 있다.


처음 타면 왕복금액을 지불하면 되고, 국립공원에 입장하기 전 입장료는 개별로 지불하여 한다.

입장료는 10 불이다.

차비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10 정도 선이었다.


산호세 시내에서 약 2시간 정도가 소요가 되면, 화산이고 꼭대기에 있지만.

차량으로 거의 입구까지 도착을 하기 때문에 힘들지는 않다.

입구에서 약 30분에서 40분정도 걸으면 분화구를 볼 수 있다.


내가 간날은 날씨가 흐렸기 때문에 안개가 가득한 분화구를 보았다.

안개 ㅜ,.ㅜ ~ 이전에 몸바초와 마사야를 봤지만~

녹색의 분화구를 보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화산투어를 하게 되면 거의 하루 정도의 일정이 모두 소요가 됨으로 여행을 생각한다면

하루를 화산투어에 투자하여 할것이다.

버스는 아침에 한대만 있다.


국립공원에 기념품점과 박물관이 있었다.

2층은 기념품점, 음식점

1층은 박물관

 1층 박물관에는 세계화산대와 포아스의 모형

그리고 과거 이곳에 살았던 원주민의 유물 몇가지와 코스타리카의 지역에 따른

식물, 동물 설명등이 있었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다.

분화구로 향하는 길목 양옆으로 수련도 아닌 엄청 큰 입을 가진 식물이었다.

 저기가 바로 분화구.. 하지만.. 보이는가..

저 안개가~!!

 찰칵!!

요사진은.. 어디 중국배우와 약간 닮은?.. 누구였지??

절대!! 잘생긴 배우는 아닙니다;;

 뒤로는 분화구~

2574 미터라면.. 거의 한국에서도..

거의 없는 높이지만.. 이곳은 차로 다 올라와버리니..

조금 아쉽기도 하였다.



화산에서 만난 타이완 친구들~

'탐험가 > 코스타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ta Rica - San Jose  (0) 2011.01.25
Costa Rica - Turrialba 마을 관경~  (0) 2011.01.25
코스타리카 - 카띠에  (0) 2011.01.25
Costa Rica - Turriabla  (0) 2011.01.25
Costa Rica - Quepos - Nacional parque  (0) 2010.12.31